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짜 편의점은 일주일이 걸리지 않았다.

진짜 편의점은 일주일이 걸리지 않았다.
하소연할 때는 없고, 모두 코멘트 신경이 쓰이고 고통스럽고 문장 풀리는 중이다.

내가 지금의 변점 우리 집과 자차로 5분 정도밖에 없는 곳에 아루바 중이지만 출근하고 나서 1주일도 안 됐는데 울었다.

아루바의 편의점 거의 1~2년 만에 하고 있었다고 생각했던 기억을 따라 지원해 출근하지 않고 다니고 있는데 오픈 조라 새벽에 나와 내가 하는데 편의점 주변에 회사나 공장 가 조금 있고, 주유소 옆에 있는 곳인데 처음으로 출근했는지 3일째인데 포스기가 먹었다. 라고 자르기 때문에 계속 기다리지 말고, 출근객은 현금으로 결제해 돌려주지 못하고, 내가 하나라도 팔아 주면 카드 손님은 하지 않으면 죄송하다고 돌려 현금에서도 낼 수 있는 쪽은 상품 나 하지만 필기로 금액이라고 써 주었는데 잘못해서 계산하거나, 더 받아야 하기 때문에, 전화 번호를 써 주었으면 한다고 계산해 주었습니다만, 포스기에서도 되돌아 오므로 현금 결제 을 계속해서 받고도 전에 받을 수 없어, 차액이 커질까라고 생각해 이벤트 적용 상품도 전혀 모르고, 그만두라고 먼저 써 둡니다. 들어와서 현금 결제하는 거야.

몇 분 있나, 내가 사장에게 전화를 걸까라고 생각할 때까지, 보통으로 돌아왔습니다만, 바위 안에 할 수 없어서 어떻게 했는지, 나는 스스로 써 결제해 버렸습니다. 바위에 팔 수 없다고 걱정했는지 봄. 알고 있으면, 어제는 사장이 마감했습니다.